VDD-146 아메리 비서컨셉
제목 : VDD-146 秘書in… [脅迫スイートルーム] 星あめり
내용 : 사장 비서를 범 강렬한 영상 -! 평상심을 필사적으로 유지하려고하는 미인 비서를 설득 조롱하면서 欲棒을 찔러 주면 패배감에 狂?도 M 본성을 밝혔다. 또한 몸을 목 관음 구속 외침 질 구멍에 막대기 장난감을 붓 말 희롱하면서 칼 페니스로 목구멍을 비난 鳴かし 주면 고통 우유 부 즈와의 백탁 국물 마음껏 오염 . 순종 암컷으로 전락 한 메이드 리드를 계속 連れ回し, ?く 꿈틀 거리는 고기 덩어리 고기 골짜기에 나사 감탄의 신음을 흘리는 淫口도 페니스에 닫 주면 광란까지 괴롭힘 계속했다. 정지에 완전히 고정 된 상태에서 장난감을 사용하여 責めれ하면 혼란 외치며 淫穴 기쁨 국물을 줄줄 흘러 넘치는 「범하는 사건 이야말로 사랑 "이라고 통보했다 ....
런닝타임 : 1시간 59분 32초
스샷입니다.
비서로 열심히 일하는 컨셉..
이름은 아메리.
인터뷰를 진행하고..
호텔에 입성합니다.
두 명의 남자에 의해 몸은 내 것이 아니게 되는.. 남자들은 더 증가합니다.
스타킹은 찢어지고 팬티는 옆으로 벗겨진 채 아래와 위는 능욕당하기 시작합니다.
꿇어앉아.. 오럴 서비스를 요구하자 비서는 마지막 자존심이라도 부려보는데.. 결국 싸대기를 맞습니다. 물론 소프트하죠.
그렇게 싸대기를 맞고 눈물을 흘리며 오럴 서비스를 강행. 점점 노예화...
손을 뒤로 하고 노예화가 점점 진행됩니다.
팟팟팟 신은 생략.. 스포 방지.. 뭐 별거 없죠. 아는 분들은 다 아는 격렬한 팟팟팟..
두 번째 신은.. 이런 자세로 시작합니다.
결국 남자들의 정액을 얼굴로 모두 받아내고 끝이납니다.
스포방지를 위해 중간 신은 생략...
세 번째 신... 점점 노예화 되어 갑니다. 목줄이 채워진채.. 혀바닥에 빨래집게가.. 강아지 포즈네요.
하지만 목줄을 뒤로 잡아 당겨.. 여자는 뒤로 걷게 됩니다.
이렇게 침실까지 힘겹게 끌려갑니다.
이번엔 목줄을 앞으로 돌려
네 발로 기어다닙니다.
엉덩이는 세 번째 신까지 오면서 많이 맞아서 붉으레 해졌네요.
격렬한 세 번째 신이 끝난 상태입니다.
마지막 신... 이 레이블의 시그니쳐.. 마지막은 촛농으로 괴롭히기.
끝...